다이어트 진행시에 반드시 꼭 먹어줘야 하는 제품인 비타민류인데 진짜 좋은 제품인거 맞는거 같습니다.
예전에 그냥 bcaa랑 프로틴만 먹으면서 운동하고 다이어트 기간때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전부 잘 안먹게 되서
몸이 뭐라고 해야되지 뭔가 으슬으슬 거리는 느낌과 몸에서 힘이 하나도 없어서 감기기운이 진짜 다이어트 기간동안 달고 살았습니다.
그래서 보통 사람들이 ZMA라는 제품을 추천해서 처음엔 다이어트 기간엔 ZMA를 먹었었는데 숙면도 취하고 해도 이게 으슬으슬 기운은 안빠지더라구요.
인터넷에선 다이어트 시엔 잘 챙겨 먹지 않아 면역력이 떨어졌다고 그래서 아픈것이라고 하니까 이제서야 이유를 깨달았습니다.
사실 이전에 30팩 그리고 최근에 100팩 사놓고 2팩정도 까먹다가 솔직히 양도 많고 못먹겠더라 싶어서 보관해뒀는데요.
속는셈 치고 먹었습니다.
정말 속는셈치고 규칙적으로 먹기 시작했는데 다이어트 60일 내내 아침에 물을 여러잔 마시더라도 챙겨먹기 시작하니까 거짓말처럼 으슬으슬 거리는 기간이 없었습니다.
플라시보 효과인지 비타민c군 자체가 감기약의 성분이라 그게 대체 되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하나 확실한건 내가 면역력이 늘어났다는 느낌은 확실히 받았습니다.
운동할때 bcaa/eaa몇스푼 먹고 그냥 괜찮다 생각했는데 아픈건 똑같았으나 이번 정말 길게 제대로 비타민 챙겨먹은지 90일째인데 확실히 다릅니다.
30일정도 남았는데 이번에 크레아틴 사면서 시키려다가 다음번 EAA살때 다시 시키려고 우선 30일정도 더먹으려고 합니다.
비타민 함량이 너무나 넘쳐난다는게 언제 깨닫냐면 소변볼때 과잉 섭취된 비타민은 소변에 녹아서 빠지는데 소변색상이 엄청 진하게 노란색으로 나옵니다.
박카스 몇병 마셔야 타우린에 비타민에 여러가지 성분이 과잉섭취되어 나오는 색상의 그 노란색이 고작 한팩 단 한팩에서 나오는거 보니
확실히 성분에 비타민량이 넘쳐난다는것을 알겠더라구요.
아무튼 가성비는 확실히 챙길수 있어서 이제품은 진짜 강추합니다.
첨엔 30팩 샀었고 무배라 좋긴한데 저는 100팩씩 사먹었고 앞으로도 100팩짜리고 살거 같아요.
장점은 비타민이 넘쳐나고 다이어트 할때 면역력? 으슬으슬 감기기운오는게 없어진다.
단점은 알약이 조금 사이즈가 크고 양이 많아서 먹기가 조금 힘들어 물을 많이 마셔야 한다.
이정도가 되겠네요.
아래 후기들처럼 식단에 비타민이 있으면서 비타민까지 잘 챙겨드시면 그다지 라는 느낌 받을수 있으나
다이어트 하실때 비타민부족으로 면역력 떨어지시는 분들은 리포같은 부스터와 이거 같이 드시는걸 추천드려용
